• 최근 본 상품
  • 없음

자주묻는 질문

HOME>고객센터>자주묻는 질문

  • [배송] 상품을 주문했는데, 배송이 지연되고 있어요.
  • 상품의 배송은 배송 방법과 수령 지역 및 택배사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.
    대부분의 경우 판매자가 결제를 확인한 날로부터 3~5영업일 이내에 상품을 발송하고 있습니다.

    주문 후 일정 기간이 지났음에도 상품이 배송되지 않는다면 '주문/배송조회'에서 배송 상태를 확인 바랍니다.

    1. 배송 상태가 '배송준비중'인 경우, 판매자 확인 후 상품 발송 전이라면 주문 취소 가능합니다.
    2. 배송상태가 '배송중'인 경우, 배송추적을 통해 상품 위치 및 배송 담당자 확인이 가능합니다.
    3. 배송추적이 되지 않는 경우,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상품의 발송 여부 확인 바랍니다.

    [배송 방법에 따른 평균 배송기간]

     - 택배 : (3~5)영업일 소요 판매자가 계약된 택배사를 통해 고객에게 배송
     - 화물 : (7~14)영업일 소요 대형 가구 등 부피가 크거나 설치가 필요한 상품
     - 우편 : (4~10)영업일 소요 상품 부피가 매우 작고 가벼움
     - MMS : (1~2)영업일 소요 이용권을 수령인 휴대폰 번호로 발송
  • [배송] 배송비는 상품별로 각각 적용되나요.
  • 한 주문번호로 여러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 배송비는 상품의 판매자 별로 각각 부과되며

    판매자와 주문일, 배송지가 같은 상품은 묶음 배송이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[묶음 배송 되지 않는 경우]

     

    1 같은 주문번호라도 판매자가 다른 경우

    2 판매자가 동일해도 상품 출고지가 서로 다른 경우

    3 판매자가 묶음 배송을 지원하지 않을 경우(상품 상세페이지에 묶음배송 불가라고 기재)

    4 부피/질량이 큰 상품이나 설치/제작 상품 같이 제품의 특성상 묶음 배송이 불가한 경우

    5 배송지가 서로 다른 경우

    6 구매 상품이 이미 배송 중인 경우 

     

     

  • [배송]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.
  • 배송된 상품이 주문한 상품과 다를 경우, 반품 또는 교환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반품/교환 신청은 배송완료 후 7영업일 이내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1 맞교환 가능 여부는 판매자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.

    2 판매자 통화 또는 Q&A 확인이 지연되는 경우 1:1 상담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.​ 

  • [배송] 택배사 연락처를 알고 싶어요.
  • 배송업체 연락처는 안내입니다.  택배 상황이 궁금하신분들은 직접 확인 부탁드립니다.​


    [택배사 연락처]


    택배사           연락처

    CJ대한통운            1588-1255

    CU편의점택배        1577-1287

    등기우편/EMS      1588-1300

    한진택배            1588-0011

    우체국택배          1588-1300

    로젠택배            1588-9988

    롯데택배            1588-2121

    UPS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1588-6886

    FEDEX(페덱스)      1588-0588

    일양로지스            1588-0002

    경동택배              1899-5368

    합동택배                1899-3392

    대신택배              02-578-4582

    건영택배                031-460-2700

    천일택배              051-647-1001 

     

     

  • [배송] 택배배송 조회 를 원하세요.
  • ​본 정보는 스마트택배에서 제공받는 정보로, 실제 배송상황과 다를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택배배송 조회 클릭

     

  • [배송] 배송 받은 상품이 파손되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상품이 파손되어 배송된 경우 교환 및 반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단, 교환의 경우 구매상품과 동일한 상품만 교환이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색상 및 사이즈 변경이 불가할 경우 반품접수 후 재구매 부탁드립니다. ​ 

고객센터 통화량이 많을 땐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
1877-3184
상담 : 오전10시~오후06시 (토요일,공휴일 휴무)
점심 : 오후12시~오후1시
입금계좌안내 은행 및 예금주를 확인해주세요
270101-04-390415
은행명 : 국민은행 / 예금주 : 다윈윈넷
온라인 입점신청
공지사항 더보기
다상생넷 오픈합니다.2021-12-14
  • 다윈윈넷 대표자 : 최연랑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 176 2층 227호(동교동)
    사업자등록번호 : 460-08-01959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: 2021-서울마포-1361호
    고객센터 : 1877-3184 FAX : 050-4193-1765 E-mail : [email protected]
  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: 최연랑 ([email protected]) 호스팅 서비스 제공 : 다윈윈넷

    다윈윈넷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,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. 상품, 상품정보, 거래에 관한 의무와 책임은 판매자에게 있습니다.

    Copyright ⓒ 다윈윈넷 All rights reserved.

  • 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

   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으로 5만원이상 결제시 구매자가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구매안전서비스(에스크로)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  보상대상 : 미배송, 반품/환불거부, 쇼핑몰부도

    서비스가입사실 확인